영역별학습법

맞춤진단신청

레벨테스트

고객센터

고객센터(원격지원)

070.8600.5050

고객센터

상담시간

평일 PM 2시 ~ PM 10시
(주말,공휴일 휴무)
  • 오쓰미 학습법
  • HOME > 영역별학습법 > 오쓰미 학습법
날리나학습은 기본적으로 한국인에세이(글쓰기수업), 한국인리딩수업, 원어민듣기말하기수업, 어휘수업 그리고 한국인쌤이 가르키는 문법수업으로 요약됩니다.
학생 산명을 3~5명의 담임 선생님들이 각 분야에 전문분야를 맞아서 강의를 하는 수업입니다.
철저한 담임 제도로 되어 있습니다.

1.수업 마치자 마자 바로"띵띵"문자가 옵니다. 수업이 끝나자마자 항상 핸드폰으로 그날의 수업결과를 선생님들께서 문자로 보내주십니다. 문자내용은 숙제점수, 쪽지시험점수, 캐쉬포인트점수 이렇게 찍혀 오네요. 일단 상당히 안심이 됩니다. 무넛보다 수업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모든 수업에 대하여 결과를 통보해 주니 상당히 정성이 들어가 있는 수업인 것 같아서 좋습니다. 물론 문자가 좀 길었으면 좋겠지만요. 이 부분 조금 아쉬움이 있습니다.

2.수업시간에 모르는 단어가 학생들의 개별 홈페이지로 수업이 끝나면 바로 들어옵니다.
문법수업, 리딩수업, 원어민 수업이 끝나자마자 학생의 홈페이지에 있는 개별단어장에 수업시간 몰랐던 단어가 바로 들어옵니다. 이걸 뉴워드라고 하네요. 지금 보이는 단어들 처럼 뉴워드가 있습니다.

이 단어들을 한글이나 영어로 그뜻을 달아야 한답니다. 그리고 오쓰미 수업이라는 수업시간에 별도로 학생들이 단어를 암기하도록 선생님이 별도로 시키고 있네요.

3.단어 창고라는 것이 있는데요. 이건 저도 무척 궁금했는데, 뉴워드에 들어온 단어들을 오쓰미단어 수업시간에 암기하고 오쓰미쌤들에게 단어를 평가 받은 후 합격한 단어들은 창고로 보내는 것이랍니다.
창고로 보낸 후에도 계속해서 기억할 수 있도록 오쓰미단어 수업때마다 또 복습하게 합니다.
이렇게 하니 확실히 단어를 연상하는 능력이 늘어 나는 것 같습니다. 4.수업이 종료되면 문법쌤은 문법 숙제를 내주고 리딩쌤은 문장 암기숙제를 내주고 원어미쌤은 다음 수업할 내용 듣기 숙제를 내줍니다. 여기서 또한 모든 선생님들은 수업 후 꼭 그날 수업한 결과 및 평가를 적어준답니다.
아주 선생님들의 노력이 지나칠 정도로 열심히 하네요. 이점 참 마음에 와 닺는 부분입니다.
모든 아이들 역량에 각각 맞는 숙제를 내주니 스트레스도 덜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원어민 선생님 또한 커멘트를 달아 주시니 한결 좋습니다.
잘 이해가 되진 않지만 아빠에게 물어보니 무슨 이야기인지 충분히 이해된다고 합니다. 5.여기서 한발 더 아이들이 숙제를 열심히 해오고 에세이 써오고, 문법공부 열심히 해오면 포인트를 주는데 이건 현금처럼 쓸 수 있습니다.
3개월이 지나면 1만원 이상의 포인트가 쌓인답니다. 울 아인 언제 만원되나 그것만 보고 열심히 숙제하고 있네요.
이상 날리나어학당의 학습시스템을 보고 들은 데로 적어 보았는데 일단은 만족인 것 같습니다. 학원과 근본적으로 다른점은 학생들 실력에 맞는 맞춤식 교육프로그램 이라는 것입니다.